2009년 2월 16일 월요일

사랑을 넓히자!

사랑을 넓히자 !!!

내가 사랑하는 나의 가족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

친구들 중에서 나의 Best friends

내가 사랑하는 나의 친척

내가 존경하는 위인들

내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른들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후배, 아이들

내가 미워하는 친구들

내가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

내가 미워하는 가족들

내가 좋아하지 않는 가족들

내가 이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이고,

내가 이들을 미워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잘 생각해 보면 사랑을 더 넓힐 수 있을텐데...

댓글 없음: